loading

정부혁신 1번가

정부혁신 제안

홈 > 국민참여혁신제안 > 정부혁신 제안

임대아파트 이웃 주민들에게 피해를 주는 입주민에 대한 처벌 강화를 요구합니다.
진행중 현재 추천인원 [ 6 명 ]
  • 제안분야
    공동체
  • 제안시작
    2019.10.07
  • 제안마감
    2020.01.04
  • 제안인
    범이찡
제안 내용

저는 LH 임대아파트 위례 31단지 3동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입니다.


1층에 알코올 중독자가 살고 있는데, 그 알코올 중독자가 항상 술을 먹으면 3동 사람들 , 특히 옆집 사람들에게 행패를 부립니다.


온갖 욕설 및 고성방가 그리고 불을 지르겠다 , 죽여버리겠다의 협박까지 합니다.


2년 동안 고통을 받으며 벗어나고자 관리사무소 및 LH에 많은 민원을 넣었습니다.


하지만, 돌아오는 답은 알코올 중독자 세대를 처벌할 수 없다 , 내쫓을 수 없다 , 항상 간단한 경고만 하고 끝이 났습니다.


지금 저희는 이사를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


피해를 준 집이 이사를 가는게 아니라, 피해를 받은 집이 이사를 가려고 하고 있습니다.


정말 저는 이 상황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.


LH 측에서는 자세한 설명 없이 그냥 알코올 중독자 세대를 내보낼 수 없다는 소리만 합니다.


분명히 그 피의자 세대에게서 또 떠들시 어떠한 조치를 하더라도 LH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신청서도 받았다고 하였는데,


그 신청서는 왜 받았는지 의문입니다. 신청서를 활용해서 더 강력한 조치를 할 생각을 하지 않네요.


임대아파트의 특성상 정말 알코올 중독자와 같이 주변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.


물론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안 주면 상관이 없겠지만, 2년 동안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어왔고,


그에 대한 경찰서 관련 서류 , 동영상과 같은 증거가 모두 있고 , 3동 주민들의 알코올 중독자 세대 퇴거 요구를 바라는 서명서가 있는데도


이렇게 발뺌하는 LH와 같은 공기업 임대아파트 사업처에게 너무 화가 납니다.


제발 이러한 임대아파트의 실태를 조사해주시고 개선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.


추천동의 [ 6 명]